Categories
미분류

영화 배우 숀 펜, 마약 주 엘 Chapo과 실패 해양 습격, New York Knicks

그는 hellraising 난류 결혼과 자신의 영화와 같은 인도주의 원인에 관심을 많이 알려진 한 번에 Hollywood 에서 가장 명성 배우 중 하나입니다.

지금은 모험 및 잠재적 영화 부품 에 대한 숀 Penn 의 맛이 거의 악명 높은 멕시코 마약 밀수업자와 도망자 Joaqun œEl Chapo Guzm 설정되어 있던 함정으로 그를 이끌었다 등장했다 ¡ n.The 이야기는 새로운 책에서 회상 엘 소대장 Chapo Guzm¡n의 스토킹은 200 살인 많은 같은 주문에 대한 책임 약물 주님을 체포하도록 설정하는 국제 스파이 작업에 새로운 실마리를 따라 검찰 디스플레이 .숀 펜.사진 JB 라크 WireImage 디스플레이 여배우 케이트 델 카 스틸로.사진 토드 윌리엄슨 Invision APPenn과 케이트 델 카 스틸로는 시날로아 멕시코에있는 그의 산 은신처에서 만나 엘 Chapo 여행 멕시코미국 여배우는 2015 년 그들의 목적은 분명히 다양한 그 (것)들의 사이에서 여배우 주장했다 희망 엘했다 Chapo 그녀에게 (그녀는 거부) 데킬라 사업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Guzm¡n 의 분명했다 그는 할리우드 영화의 대상이되는 꿈을 가지고 있었고 star.Penn이 Guzm¡n 델 카스티요에 의해 설정에 대한 영화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드라마로 외도를 시작하는 이 아르헨티나 생산자를 동반하고있는 FBI가 숨어 밖으로 유혹 Guzm¡n 도움이 될 희망했다.

배우 나중에 농장 인 것처럼 보였던에서 촬영 약물 주님과 17 분짜리 비디오 인터뷰와 함께 롤링 스톤의 여행에 대한 긴 기사를 게시 할 것입니다.

그것에서는 Guzm¡n는 미스 케이트 델 Castillo 나누었다의 전용 œfor 없었다 어느 쪽도 여행이 끊어했던 국가 안보국 미국의 정보 기관에 의해 감시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 상태에주의했다 Guzm¡n 의 암호화 된 통신에.펜과 델 Castillo 의 개인 비행기가 멕시코 로스 앤젤레스에서 추적하고 그들이 Guzm¡n가 스크램블 미국 에이전트와 자신의 위험을 수행 캡처 긴 추적에 mountains.Their 감탄사로 여행으로 쌍은 추적 관찰 하였다 긴 계획된 공격 시작에서 멕시코 군인을 말한다.

에피소드는 자신의 시민들 중 하나가 A 와 영화 배우 A는 멕시코 해병대의 smuggler 의 경호원과 엘리트 힘 사이의 총격전에 잡힐 수 있다는 우려 펜과 미국 외교관에 발연 멕시코 당국을 떠났다.

카르텔 보스는 나중에 4 달 잡았지만 Guzm¡n 의 방어는 witness.However으로 배우를 호출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기하지만 Penn 의 고의가 참여 didn t는 뉴욕에서 재판에 그것을 확인했다 그는 15 세 이후 무역 약물에서 작업에 입원하는 Guzm¡n와 비디오 인터뷰 증거로했다.

그것은 미스틱 리버 배우와 미국 마약 단속 Administration.사이에 더 복잡 참여에 대한 투기를 진압하기 위해 작은 않았다 œThere sa를 펜이 숨어에서 Chapo을 유혹하는 비밀 요원으로 미국 정부와 함께 일하는 것을 지속적 이야기 새로운 book는 의 저자 앨런 FEUER는 관찰자 말했다.

œBut 그렇다면 I didn t it.Ultimately Guzm¡n의 몰락 그가 레이더 이하로 살 수 없습니다 지속적으로이 영화 journalistLaw madeAlan FEUER를 얻기 위해 노력을 주도 도취와 질투 망상의 증거를 발견 집행은 거의 심지어 펜 전에 FEUER 뉴욕 타임스 기자 델 카스티요와 두 개의 아르헨티나 필름에 따르면 marines.에 의해 Guzm¡n에 습격 탈선 것을 익살 맞은 산만 거의 익살꾼으로 그의 참여를 보았다 생산자는 멕시코 미국 여행과 멕시코 당국은 Guzm¡n에 대한 단서를했다.

œAmerican 법 집행은 Penn 의 방문은 멕시코 해병대가 공격을 실행하는 것이 더 어렵게 만들려고 우려했다.

그들은 또한 Guzm¡n이 다른 곳에서 만나 펜에 를 자신의 은신처를 떠날 것이라고 우려했다 그는 말했다.

그러나 지상에 그들을 감시하고 있던 멕시코 인 덜 걱정했다.

œA는 의견이 분출 가열.멕시코는 전혀 배려하지 않는 듯 궁극적으로 폭풍이 불어와 멕시코 헬리콥터가 이륙하지 못했습니다 raid.앞으로 밀어 싶었다.

RAID가 나중에 6 일 출시되었을 때 펜 및 델 카 스틸로 떠난과 해병대는 대상을 포착하는 그들의 시도에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에피소드는 오랫동안 자신의 삶에 대해 만들어지는 영화의 환상을 양성했다 엘 Chapo의 신화로 엮어 냈다.

그는 전기 작가 하비에르 레이를 의뢰하지만 두 사람은 PROJECTA 의 이익의 35 %를 포기 Guzm¡n에 걸쳐 떨어졌다.

Guzm¡n는 레이가 정보원 이었다는 것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죽었지 밀수업자를 죽일 음모 그녀는 라 레이나 델 수르 (남부의 여왕) 2011에서 텔레 등장했던 때부터 이미 델 카 스틸로 집착 될했다 부화 실제 생활 약물 여왕 산드라 빌라 벨트란을 기반으로 경우 IE 9 멕시코 City 의 라 Jornada에 숀 펜과 엘 Chapo 악수를 보여주는 2016의 이야기를보고합니다.

사진 두 아르헨티나 페르난도 Sulichin와 2014-15 델 카스티요의 Guzm¡n 의 감금에서 Mexico s의 최대 보안 알티 플라 노 교도소 동안 알프레도 에스트 렐라 AFP 그리고 호세 Ib¡ ± 레즈 영화의 권리를 구입하기로 합의했다.

Guzm¡n 그의 감옥의 샤워로 터널 파고를 통해 탈출 한 후 펜 그가 할 수 없을 몰락 아니었다 그의 유일한 때문에 주도한다는 만족감과 질투 망상의 조합되었으며 project.œUltimately 합류 레이더 아래 살고 있지만 그는 지속적으로이 영화가 만들어 얻을 시도하여 주목 자신을두고 있었기 때문에 Feuer.œIn 놀라운 트위스트 말했다 그는 그의 아내 전처 감시를함으로써 감시에 자신이 취약 주부 및 최고 중위.그는 자신이 감시를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토요일에 프리맨 감시하기 위해 연방 수사 국 (FBI)을 사용할 수 변호사의 Guzm¡n 의 새로운 팀은 판사가 허용 판결로 응답 하였음을 이유로 유죄 판결에 대해 항소를 제기 배심원에 결함이 증거를들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평결에 도달하기 전에 일부 배심원이 Chapo Guzm¡n보기에 대한 모든 trial.œThis 금지 된 섹스 학대 혐의되었다에 대한 뉴스 계정을 찾아 냈다 보고서를 인용 변호사 제프 Lichtman 말했다.

œThere 안 때문에 우리는 한편 부당한 trial.꽤 분명하다고 생각 무엇에 항소 다양한 문제이며 Lichtman 말했다 자신의 클라이언트에서 개최되고있는 조건은 œpossibly worse 그들은 새로운 York에 비해 의 메트로폴리탄 교정 센터.œHe 누가 그는 그의 아내에게 자신의 변호사와 반 AN-시간 전화 일주일에 한 번 그가 크리크 t가 말하는 얻을 어떤 방문자가 없습니다.

그는 다른 수감자들과 접촉이 없습니다.

남 의 HEA 는 천천히 자신의 마음을 잃고 정확히 어떤 정부가 를 기대했다.

HEA는 의 여전히 같은 사람하지만 스트레스는 특별한이며 남 의 프리맨에 미치는 영향을서초구스카이차 피나클 먹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