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조지 Floyd 의 동생은 트럼프가 kept 전화 통화 중에 나 오파 를 밀어 말한다, SK2

금요일에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는 그가 조지 플로이드의 가족 얘기했다 미네 아 폴리스 경찰에해 체포 이번 주 중에 살해당한 46 세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남자합니다.

& nbsp I 단지 표현 내 슬픔 & NBSP 트럼프는 witness에 끔찍한 일이었다 that 를 추가하고 말하는 말했다 그것은 looked Floyd에 대한 excuse이 없었다처럼 하군요에 따라 Floyd s의 동생 Philonise 플로이드 대화는 그가 말했듯이 트럼프는 그에게 자신의 견해를 표현할 수있는 작은 기회를주고 그에게로 say.He 누가 didn t주고 나에게 기회를하려고했던 것에 관심이없는 것처럼 잘되지 않았다 심지어 말하는 & NBSP 토요일에 플로이드는 NBSP MSNBC 및 말했다.

It 사람은 단단했다.

I 도나 t가 시타 다시 말하는 것을 듣고 싶은처럼 저를 밀어처럼 내가 그에게 얘기하려고했지만 그는 단지 계속지도 몰라요 난 그냥 그에게 말했다 And 나는 정의를 원한다.

나는 말했다 I couldn t가 조지 플로이드의 살해가 미국의 Floyd에 무릎을 꿇고 비디오의 ReportThe 장교를 뒤집어 어떻게 비디오 2시 48분 플레이 폭 넓은 daylight.에서 린치 현대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생각 목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다.

체포에 관련된 세 가지 다른 장교는 아직 비용이 청구되지 않은 것입니다.

시위와 폭동이 많은 미국 전역의 도시 & NBSP에 확산이 트럼프는 NBSP하고 &했다 NBSP 응답 &에 대한 비난 비판은 vicious dogs 와 ominous에 대한 약탈자 샷과 자랑을 가지고 명백한 위협을 포함 긴장을 증가 말하는 weapons 즉시 call.Joe 바이든의 Philonise Floyd 설명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화이트 House.Trump 백악관 밖에서 시위대를 기다리고 Trump 추정 도전자 11 월 대통령 선거에서 또한에게 말 가족과 그가 calm.을 촉구하는 비디오 주소를 발행 그는 내 동생에 대한 정의를 얻을 제발 제발 수 I는 부통령 바이든 는 나는 전에 사람을 구걸 없었물었다하지만 난 그에게 물었다 Philonise 플로이드가 말했다합니다.

& nbsp I가 필요합니다.

난 그냥 다른 사람들처럼 셔츠에 그를보고 싶지 않아.아무도 그 자격이 없습니다.

블랙 민속 도나 t 그 가치가있다.

WEA 다시 모든 dying.Black 살고 matter.
홍대사다리차